오는 12월 20일 마독스 두 번째 싱글 'Color Blind' 발매

출처: KQ엔터테인먼트, 마독스 두 번째 싱글 'Color Blind' 티저 이미지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2월 17일 알앤비 뮤지션 마독스(Maddox)가 두 번째 싱글 'Color Blind' 발매 소식을 전했다.

마독스는 지난 2019년 4월 싱글 'But Maybe'로 데뷔 이후 꾸준한 음악활동을 이어오고있다. 또한 MBN 오디션 프로그램 '사인히어'에서 뛰어난 고음, 화려한 가성, 폭발하는 무대 매너 등을 보여주어 결승에 진출해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독스가 오는 12월 20일 두 번째 싱글 'Color Blind(컬러 블라인드)'를 공개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컴백 소식과 함께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는 눈을 가린 마독스의 모습과 타이틀곡 'Color Blind' 문구가 감각적인 색 대비를 이루는 아트워크다.

마독스는 'Color Blind'를 통해 본인의 개성과 음악성을 선보이고 이후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 오픈할 계획이다.

마독스 두 번째 싱글 'Color Blind'은 오는 12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가수 마독스, 두 번째 싱글 'Color Blind' 발매..."알앤비 기대주"

오는 12월 20일 마독스 두 번째 싱글 'Color Blind'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