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의 꿈과 낭만 ‘2019 임실산타축제’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임실치즈테마파크서 개최

출처 : 임실군, “엄마아빠, 임실로 산타할아버지 만나러 가요”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올해 크리스마스엔 임실에서 산타를 만나보세요”. 어린이들을 위한 꿈과 낭만의‘2019 임실산타축제’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개최된다.

‘산타야 놀자’ 테마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크리스마스까지 5일간 특별하고도 더 풍성한 축제장을 선보이며 도심 관광객 몰이에 나선다.

임실치즈테마파크의 랜드마크인 치즈캐슬은 환상적인 겨울분위기 연출을 통해 방문객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꽃’이라 불리우는 화려한 포인세티아 계단을 올라 사진을 찍으면 더할나위 없는 인생샷이 된다.

산타축제장 포토존에는 누구나 앉아서 사진을 찍고 싶을 만큼, 눈사람 가족 자전거와 아름다운 대형 트리를 마련,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다.

주요 방문객인 어린아이들을 위한 눈높이 놀이터도 준비했다. 시계탑광장에 꾸며지는 산타썰매장은 안전과 즐거움을 주고 에어바운스 놀이시설을 설치해 신나는 놀이터를 만들었다. 특색있는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산타에게 본인이 한 착한일을 고백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산타와 함께’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24일 오후 2시 30분에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뽀식이 아저씨’ 개그맨 이용식씨가 산타로 변신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가족만의 아이디어로 트리를 만들어보는 ‘가족트리만들기’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사전접수를 통해 참가자를 선정하며 현장에서 두 세트의 트리만들기 구성품을 제공받게 된다.

이 중 한 세트는 우리 가족만의 매력을 담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임실산타축제 트리전시장에 전시된다.

또 다른 세트는 집을 꾸미는데 활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유료로 진행된다. 임실치즈테마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접수하거나 잔여분에 대해서는 현장접수가 가능하다.

먹거리도 풍성하다. 방문객들이 춥지 않게 치즈와 피자, 향토음식 등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대형텐트 안에 향토음식관을 마련했다.

이번 축제에는 전주지역에서 찾아오는 방문객 편의를 위해 무료셔틀버스도 운행할 예정이다.

종합경기장 앞에서 출발하는 버스는 한옥마을을 거쳐 임실치즈테마파크까지 운행하게 된다.

임실치즈테마파크로 향하는 하행코스는 종합경기장에서 10시에 출발해 오후 3시 30분까지 30분 간격으로 운행되고 두 번째 탑승지인 한옥마을에서는 출발시간을 기준으로 10분 뒤에 탑승할 수 있다.

또한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전주로 출발하는 상행코스는 12시 30분 출발을 시작으로 오후 5시 30분까지 30분 간격으로 운행하게 되며 한옥마을과 종합경기장 순으로 정차하게 된다.

심 민 군수는 “특별한 겨울추억을 선사할 임실 산타축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며 “작년 해 보다 더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한 만큼 어린이 등 가족, 친지, 이웃, 연인들과 함께 축제장에 오셔서 멋진 크리스마스 추억들 많이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임실 가볼만한곳] 2019 임실산타축제 “엄마아빠, 임실로 산타할아버지 만나러 가요”

어린이들의 꿈과 낭만 ‘2019 임실산타축제’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임실치즈테마파크서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