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지않아 개봉일, 해치지않아 줄거리, 해치지않아 원작, 해치지않아 출연진, 해치지않아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출처: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해치지않아 개봉일, 해치지않아 줄거리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오는 2020년 1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해치지않아'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동명의 웹툰을 영화화한 '해치지 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 상황의 동물원 '동산파크'에서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태수'와 각종 동물로 위장근무 하는 직원들의 에피소드를 담아낸다.

 

출처: 문화뉴스 이지숙 기자, 해치지않아 원작, 해치지않아 출연진

영화 '이층의 악당', '달콤, 살벌한 연인' 등을 감독한 손재곤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가운데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박혁권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출처: 문화뉴스 이지숙 기자, 해치지않아 안재홍

안재홍은 '동산파크'의 새 원장이자 콜라를 먹는 복극곰을 맡아 활약하며, 수의사이자 털털한 사자 '소원' 역은 강소라가 맡아 연기한다.

 

출처: 문화뉴스 이지숙 기자, 해치지않아 강소라

이어, 박영규는 '동산파크'의 전임 원장이자 고개 숙인 기린 역을 맡았으며, 순애보 사육사이자 순정 마초 고릴라는 김성오가 연기한다. 마지막, 사육사이자 '자이언트 나무늘보'역은 전여빈이 맡는다. 

 

출처: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해치지않아 웹툰, 전여빈

한편, 영화 '해치지 않아'의 구체적인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생게형 수습 변호사 '태수'에게 어느 날 일생일대의 기회가 찾아온다. 그것은 다름 아닌 폐업 위기의 동물원 '동산파크'를 구하는 것. '동산파크'의 새 원장이 된 태수는 손님은커녕 동물조차 없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기상천외한 제안을 한다. 

그것은 다름아닌 직원들이 동물로 위장근무를 하자는 것이다. 어처구니없는 제안임에도 직원들은'북극곰', '사자', '기린', '고릴라', '나무늘보'로 변장하고, 묵언수행은 기본에 어깨 결림, 근육 뭉침, 목덜미까지 뻐근한 그들의 고군분투가 이어진다.

그러던 어느 날,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북극곰'으로 위장하여 근무하던 '태수'는 갈증을 느끼게 되고, 순간적으로 신분을 망각하여 관람객들 앞에서 콜라 한 모금을 마시는 실수를 하는데. 과연 동산파크 5인방은 이 난관을 어떻게 풀어헤쳐나갈 수 있을까

-----

해치지않아 개봉일, 해치지않아 줄거리, 해치지않아 원작, 해치지않아 출연진, 해치지않아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해치지않아 웹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