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리버스 소식, 버닝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출처 : 메이플스토리 페이스북,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버닝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리버스 시티 등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ver1.2.327 클라이언트 패치가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케인리버 신규지역 ‘리버스 시티’가 업데이트됐다. 

또한, 길드 리모델링은 길드 최고 레벨 확장, 스킬 개선, 복잡한 길드 포인트 간단 업데이트, 길드 UI 업그레이드, 신규 길드 콘텐츠 등이다. 

길드 최고 레벨도 25레벨에서 30레벨로 확장된다. 또한 정규 서버에서 기존 25레벨을 초과하여 획득한 명성치는 25레벨 필요 명성치로 조정될 예정이다. 글드 생성 및 가입 레벨이 변경되어 레벨 101 이상인 경우에만 길드에 가입하거나 만들 수 있다.

또, 170~200 레벨 구간 필요 경험치를 감소 시켜 더 빠르게 200레벨 5차 전직에 도전할 수 있다.

강력한 성장 지원 혜택으로 2개의 메가 버팅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생성한 신규 캐릭터에 한해 200레벨까지 1+ 2 레벨 업으로 빠른 성장이 가능한 테라 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빠른 성장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월드. 버닝월드가 오픈한다.  

한편,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진행된다. 3일간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축제에서 메이플스토리가 준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2020년 1월 16일에는 두번째 업데이트를 2월 13일에는 3번째 대규모 패치를 예고하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있다.
---

'메이플스토리' 최근 업데이트 소식, '리버스 시티' '버닝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리버스 소식, 버닝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