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토익학원’ 강남YBM 수강생 기준 수강생 만족도 1위에 빛나는 명품토익2에서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수강생을 모집중에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강남YBM의 토익팀으로,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Part7 롸연강사, 최고의 수강생 만족도와 재수강률을 자랑하는 RC 대표강사 김소진강사와 꼼꼼한 관리력을 자랑하는 LC 대표강사 엄하영강사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강남토익학원 ‘스타강사팀’ 명품토익2는 확실한 점수향상으로 자랑하고 있으며, 내년 2020년 1월과 2월 동시 등록 시 토익 응시권과 자체교재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들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수강생들 후기와 강남 YBM관계자들에 의하면 “김소진강사와 엄하영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스터디에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명품토익2 스터디는 시작부터 끝까지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스터디가 큰 장점이다”며 “수강생 후기에 따르면, 학생들과 조교가 함께하는 그룹 스터디가 아니라, 낭비하는 시간 없이 효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어 좋았다고 한다. 강남토익학원에서 유일하게 강사가 시작부터 끝까지 관리해주는 유일한 반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일대일 소통으로 철저한 초밀착 관리를 진행하여 하루 24시간 학생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 점 또한 명품토익2의 장점 중 하나다”라며 수강생들은 입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목표 토익점수 도달을 위해 강남 YBM명품토익2 강사들은 “매주 금요일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1:1 상담을 통해 매주 솔루션을 제공하고 최소한의 시간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낼 수 있게 지도하겠다”고 전했다.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대표강사 리더 롸연강사, 김소진 강사와 엄하영 강사가 이끄는 강남 YBM 만족도 1위, 재수강률 1위인 명품토익2는 학생들과의 상담을 통해 올바른 학습 방향을 잡아주고 있다. 

YBM 강남 스타강사팀으로 불리는 명품토익2는 YBM공식지정 승무원 특별반, 영어 특기자반, 취업준비반 으로 알려진 650반(입문반), 750반(중급반)까지 영역별, 레벨별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대표강사 롸연, 김소진, 엄하영 강사의 스타 강사진이 체계적인 맞춤형 수업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YBM 홈페이지와 명품토익2 소속 강사들의 인스타와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다양한 SNS을 통해 알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