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윈터푸드페스티벌 삼례문화예술촌서 20일부터 3일간

출처 : 완주군, 완주윈터푸드페스티벌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추운 날 먹어야 제 맛인 겨울음식의 향연, 완주윈터푸드페스티벌이 오는 20일부터 3일간의 일정으로 열린다.

완주윈터푸드페스티벌은 따뜻한 겨울음식 식도樂, 신나는 겨울놀이 동동樂, 볼거리로 감성충만 모여樂 이라는 3가지 테마로 삼례문화예술촌 일원에서 열린다.

이 테마를 더욱 재미있고 맛있게 즐기기 위한 관전포인트 3가지를 놓쳐서는 안된다.

매 시간 펼쳐지는 노란색앙금 찐빵을 가진 주인공에게 금반지를 주는 ‘우리밀 찐빵 속 금반지를 찾아라’가 가장 인기몰이로 예상된다.

두 번째는 팔팔한 삼례여행자가 되어보는 미션이다.

삼례양곡창고를 재탄생한 삼례문화예술촌과 인근 책마을 곳곳을 찾아가는 미션 수행을 완료되면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마지막 세 번째는 축제장 곳곳의 눈사람을 찾으면 먹거리 체험권을 획득하는‘미션 눈사람을 찾아라’다.

이외에도 내가 만드는 직접 만드는 완주로컬푸드 DIY 꼬치 화로구이, 삼례 딸기, 봉동 생강, 이서 고구마 등을 활용한 음식체험도 가능하다.

축제장 방문 편의를 위해 삼례읍 행정복지센터, 봉동둔산지구, 이서혁신도시, 익산역에서 셔틀버스도 운영된다.

전영선 문화관광과장은 “겨울방학에 막 들어간 아이들과 주말 나들이로 적극 추천한다”며 “축제뿐만 아니라 문화와 예술이라는 생명을 불어 넣은 삼례예술촌의 다양한 공간도 같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완주 가볼만한곳] ‘모樂모樂 맛있는 겨울’ 완주에서 즐기자 '완주윈터푸드페스티벌'

완주윈터푸드페스티벌 삼례문화예술촌서 20일부터 3일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