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단풍터널에 LED 경관조명 설치 ‘내장산 겨울빛축제’

출처 : 정읍시, 내장산 단풍 겨울빛축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가을 단풍 내장산만큼이나 멋진 겨울 내장산에 겨울빛이 내린다.

정읍시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단풍터널 일원에 LED 경관조명을 설치하는 겨울 이벤트 ‘내장산 단풍 겨울빛축제’를 개최한다.

설경이 아름다운 내장산 단풍터널 일원에 은은하고 따사로운 LED 경관조명으로 단풍 빛 터널과 눈꽃정원, 별빛정원, 다양한 포토존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은은한 클래식 선율을 연주해 관광객에게 근사한 추억의 시간을 선물한다.

특히 개막식인 27일 오후 4시부터는 축하공연 점등 퍼포먼스 가수 추가열 미니콘서트 단풍 빛 터널 걷기 등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다음날인 28일부터 행사 마지막 날까지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빛 터널 경관 눈꽃정원 별빛정원을 상설 운영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 정읍시청 SNS 가입자는 현장에서 무료로 사진 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NS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정읍사랑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가을철 단풍 시기에만 편중된 기존의 관광 틀을 벗고 겨울 시즌 가족과 연인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할 내장산 단풍 겨울 빛 축제를 개최했다”며 “새로운 겨울 축제 명소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정읍 가볼만한곳] 정읍시, 내장산 설경에 겨울빛 내린다, 겨울 메가 이벤트 개최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단풍터널에 LED 경관조명 설치 ‘내장산 겨울빛축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