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27일부터 12월29일까지 3일 동안 전국 16개 등록 사립미술관서 진행

출처 한국사립미술관협회, '가족과 함께 하는 미술관 프로그램' 진행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사)한국사립미술관협회(회장 이연수)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12월 행사가 오는 12월27일부터 12월29일까지 3일 동안 전국 16개 등록 사립미술관에서 펼쳐진다.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은 전 국민에게 미술관의 전시와 미술관이 속한 지역의 특성 등과 연계한 맞춤형 예술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행사다. 

12월 ‘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은 ‘연말연시! 가족과 함께 하는 미술관 프로그램’라는 주제로 얼마 남지 않은 2019년에 대한 아쉬움과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설렘으로 가족 간에 더욱 따듯한 정을 나누고, 2019년을 풍성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된 7개의 미술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한다. 

또한 미술관 문화예술 프로그램과 함께 해당 미술관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가볼만한 곳도 함께 소개하여 예술적 감각을 더욱 배가 시켜 한층 더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깊어가는 겨울, 전국 곳곳에서 열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중한 나의 가족과 따듯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한편 전국 16개 미술관에서 진행될 12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한국사립미술관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사립미술관협회, '가족과 함께 하는 미술관 프로그램' 진행
오는 12월27일부터 12월29일까지 3일 동안 전국 16개 등록 사립미술관서 진행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