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방송되는 JTBC '슈가맨3', 출연자 힌트 영상 공개
유희열 팀 슈가맨 "서로 사이 좋지 않아 그동안 안 만났다"

출처: 각 그룹 소속사 ㅣ20일 출연하는 '슈가맨3' 누구? LPG, 45RPM 히트곡, 불화설 뭐길래?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20일 방송되는 JTBC '슈가맨3'에 출연하는가수에 대한 힌트 영상이 공개되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늘 20일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서는 '저세상 텐션 특집'으로 금요일 밤을 뜨겁게 불태울 신나는 슈가송을 소개한다. 

유희열 팀 슈가맨은 “사실 서로 사이가 좋지 않아서 그동안 안 만났다. 오늘 ‘슈가맨3’ 때문에 3년 만에 처음 만났다”고 전하며 “사전 인터뷰도 따로 하고 대기실도 따로 썼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 팀 슈가맨은 1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층을 사로잡았던 그룹으로, 활동 당시와 변함없는 외모로 “다 가졌다” “여전한 모습에 그때 추억이 고스란히 떠오른다”며 판정단의 극찬을 받았다.

출처: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 ㅣ20일 출연하는 '슈가맨3' 누구? LPG, 45RPM 히트곡, 불화설 뭐길래? 

앞서 오늘 슈가맨의 정체에 대한 힌트 영상이 공개되면서 슈가맨이 그룹 'LPG'와 '45RPM'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진 바 있다. 

45RPM은 1999년 5월 8인조로 결성되었던 힙합 그룹으로, 2000년부터는 3인조의 체제로 정비되어 활동하였다. 현재는 2012년 9월부터 Smash (본명 이현배), J-Kwondo (본명 박재진), 에시리 (본명 이병룡) 세 명의 멤버로 활동 중이다. 대표곡으로는 '리기동', '재미있는 힙합', '어기야디여차' 등이 있다. 

LPG는 2005년 1집 앨범 'Long Pretty Girl'로 데뷔한 트로트 걸그룹으로 잦은 멤버 변화를 겪다가 현재는 지원, 송하, 지은 세 명의 멤버로 활동 중이다. 대표곡으로는 캉캉치마를 입고 무대에 올라 화제가 되었던 '캉캉'이 있다.

 

 

---

20일 출연하는 '슈가맨3' 누구? LPG, 45RPM 히트곡, 불화설 뭐길래? 

20일 방송되는 JTBC '슈가맨3', 출연자 힌트 영상 공개
유희열 팀 슈가맨 "서로 사이 좋지 않아 그동안 안 만났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