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예 대상 일정은?
이경규, 이영자 김숙, 전현무 등 대상 후보로 선정
슈퍼맨이 돌아왔다, 살림하는 남자들2 등 프로그램상 후보

출처 : KBS 연예대상 홈페이지, '2019 KBS 연예 대상' 대상 후보 및 프로그램상 투표 방법은?

[문화뉴스 MHN 박은상 기자] '2019 KBS 연예대상'이 12월 21일 오후 9시 15분부터 시작된다. 사회는 전현무, 김준현, 손담비, 장동윤이 담당하며 21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KBS 연예대상은 한 해 동안 웃음과 감동을 주기 위해 열일한 예능인들의 축제로 매년 연말에 열린다. KBS 연예대상 측은 대상 후보 6팀을 이경규, 이영자 김숙, 전현무,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아빠들, '살림하는 남자들2'로 선정했다. 

후보자들은 모두 올 한 해 KBS를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들을 이끌어 온 예능인들이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기에 수상자 예측은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KBS 대표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윌벤져스, 라라자매, 잼잼과 '1박 2일 시즌4'팀도 참여해 시상식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이 외에도 '뮤직뱅크', '개그콘서트' 등 전통 있는 예능 프로그램 출연진도 대거 참여한다. 

시상자 라인업도 화려하다. 유튜브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최고령 셀럽 박막례와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필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강훈, 유튜브 '워크맨'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아나운서 장성규, '행사의 여왕' 홍진영 등이 시상자로 참여한다. 특히 사회자 전현무와 프리랜서 선언 후 그의 뒤를 밟는 장성규와의 콜라보가 기대된다.

시청자가 직접 뽑아 특별한 의미를 주는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또한 어느 팀이 수상할지 가늠하기 어렵다. 대한민국 대표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부터 친근한 매력을 어필하며 KBS 간판 프로그램으로 급부상한 '살림하는 남자들2' 그리고 시작한 지 9개월 만에 2019년 최고의 예능으로 자리잡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3파전이 예상된다. 지난 2018 KBS 연예 대상의 경우 '1박 2일 시즌3'가 프로그램상을 수상했다. 생방송 시작 후 시청자들은 문자를 통해 대상 프로그램에 투표가 가능하다.

출처 : KBS 연예대상 홈페이지, 지난 2018 연예대상 수상자 이영자

이번 연예 대상의 하이라이트인 대상 수상자도 경쟁이 치열하다. 금요 예능 다크호스 ‘신상출시 편스토랑’으로 다시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는 이영자가 2연패의 대기록을 세울지 아니면, 현재 3주 연속 두 자리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2019년 최상급 예능 브랜드로 도약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와 ‘배틀 트립’,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열일 하는 김숙이 지난해 최우수상(토크, 쇼 부문) 수상에 이어 올해 대상을 차지할지 예능 신화를 다시 써 내려갈 두 여왕의 숨 막히는 접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2019 KBS 연예대상' 본 방송에 앞서 오후 7시 40분부터는 레드 카펫 행사가 진행되며 KBS SNS 계정을 통해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

'2019 KBS 연예대상' 사회자, 대상 후보 및 프로그램상 투표 방법은?

KBS 연예 대상 일정은?
이경규, 이영자 김숙, 전현무 등 대상 후보로 선정
슈퍼맨이 돌아왔다, 살림하는 남자들2 등 프로그램상 후보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