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정형외과 전문의 남편과 1년여 교제 끝 결혼

출처: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ㅣ'편스토랑'서 남편 공개한 이정현 나이, 이정현 남편 직업, 나이, 첫 만남은?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배우 이정현이 KBS2 '편스토랑'에 출연해 남편과 데이트 장면을 공개하면서 그의 남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남편과 데이트하는 이정현의 모습이 공개되며 방송 이후 이정현의 남편을 향한 관심이 치솟았다.

이정현은 지난 4월 3세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1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출처: 문화뉴스 ㅣ '편스토랑'서 남편 공개한 이정현 나이, 이정현 남편 직업, 나이, 첫 만남은?  

이정현은 친한 언니에게 남편을 소개받았으며, 1년여의 교제기간 동안 다툼 없이 배려하고 아껴주는 품성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현은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다. 그는 지난 1996년 영화 '꽃잎'으로 데뷔 후 대종상과 청룡영화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거머쥐며 단박에 기대주로 떠올랐다.  

이어 이정현은 2013년 앨범을 낸 후 독보적인 컨셉을 다양하게 소화하며 가수로도 전성기를 누렸다. 

한편 이정현은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 , '반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

'편스토랑'서 남편 공개한 이정현 나이, 이정현 남편 직업, 나이, 첫 만남은?  

이정현, 정형외과 전문의 남편과 1년여 교제 끝 결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