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음악감독 김문정과 함께해 온 뮤지컬 스타들이 총출동

출처 : 구리시, 구리아트홀이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김문정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더 기프트’를 무대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구리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4일 오후 8시 구리아트홀이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김문정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더 기프트’를 무대에 올린다.

김문정은 뮤지컬 ‘레미제라블’, ‘웃는 남자’, ‘팬텀’ 등 다양한 작품들의 음악을 지휘하며 국내 최정상 음악감독으로 자리 잡았으며 특히 최근 JTBC의 인기 프로그램 ‘팬텀싱어’의 프로듀서로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였다.

이번 ‘더 기프트’ 콘서트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진행되는 만큼 김문정 음악감독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뮤지컬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등 화려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정선아’을 비롯해 뮤지컬,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부분에서 활동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민우혁’, 수많은 대작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보컬리스트 ‘리사’,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최근 대중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강홍석’ 등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배우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더욱이 이번 공연은 김문정 감독과 함께 오랜 시간 손발을 맞춰온 뮤지컬 전문 24인조 오케스트라 ‘THE M.C 오케스트라’가 라이브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보다 풍성한 사운드로 관객들을 압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

[구리 가볼만한곳] 구리아트홀이 마련한 특별한 성탄 선물 공연 ‘THE GIFT’

유명 음악감독 김문정과 함께해 온 뮤지컬 스타들이 총출동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