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더 위쳐 3' 신년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넷플릭스 '위쳐' 방영

출처 : 더위쳐 홈페이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GOTY 에디션 (PC)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더위쳐’ 시리즈는 폴란드의 게임 개발사 CD PROJEKT RED가  폴란드의 인기 소설 ‘The Witcher’를 바탕으로 제작한 오픈 월드 롤플레잉 게임이다. 더위쳐 시리즈는 257개의 GOTY를 비롯하여 전세계 800여개 이상의 상을 수상한 완성도 높은 작품이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더 위쳐3: 와일드 헌트’ GOTY 에디션(한국어판)의 PlayStation4 버전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신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지난 19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2020년 1월 둘재주까지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된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GOTY 에디션은 10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자랑하는 본편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를 비롯하여 각 50 시간 이상의 콘텐츠를 수록한 두 편의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과 ‘블러드 앤드 와인’이 함께 제공되어, 위쳐 3 시리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더 위쳐 3:와일드 헌트는 게롤트의 여정을 다룬 ‘더 위쳐’ 3부작의 완결편으로  흥행과 작품성 모두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이번 달  더 위쳐 게임 시리즈의 제작사 CD 프로젝트 레드는 궨트: 더 위쳐 카드 게임의 네 번째 확장팩 오피에르의 상인들을 PC와 iOS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출처 : 더위쳐 홈페이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GOTY 에디션 (PC)

한편, 지난 20일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소설 '더 위쳐' 시리즈를 드라마로 제작한 '위쳐’가 넥플릭스에서 방영을 시작햇다.

넷플릭스 '위쳐'는 현재 시즌 1 8화까지 공개됐으며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을 받았다.

---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GOTY 에디션 할인 프로모션, 넷플릭스 '위쳐' 방영

게임 '더 위쳐 3' 신년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넷플릭스 '위쳐' 방영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