區, 21일 야외스케이트장 및 얼음썰매장 개장식 개최

출처 : 인천 남동구, 야외스케이트장·얼음썰매장으로 놀러오세요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인천 남동구가 겨울철 주민들의 놀이공간 제공을 위해 지역 내 2곳에 야외스케이트장과 얼음썰매장을 개장해 방문객들이 줄을 잇고 있다.

23일 남동구에 따르면 지난 21일 수산동 16번지와 해오름근린공원 수변광장에 조성된 야외스케이트장 및 얼음썰매장 2곳에서 개장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 자리에는 이강호 남동구청장과 최재현 구의회 의장,맹성규·윤관석 국회의원 및 구의원, 시의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개장식 행사는 풍선아트쇼, 페이스페인팅, 테너 민요한 공연, 난타공연, 걸그룹 공연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기념사와 축사, 개장 축화점화, 피겨 갈라쇼 축하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야외스케이트장과 얼음썰매장은 이달 21일부터 내년 2월 8일까지 50일간 운영한다.

한번 탈때마다 1시간 30분 이용 후 30분씩 빙질을 관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수산동 16번지는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문을 연다.

또 해오름근린공원은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주말과 공휴일은 오후 9시 30분까지 개장한다.

이용료는 장비대여료를 포함해 한번 탈 때마다 1천 원씩이며 1회권으로 1시간 30분 이용이 가능하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겨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야외 스케이트장과 얼음썰매장 놀이공간 운영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며 어른들은 옛 추억을 되새기고 어린이들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이 기대한다”고 말했다.

---

[인천 가볼만한곳] “남동구 야외스케이트장·얼음썰매장으로 놀러오세요”

區, 21일 야외스케이트장 및 얼음썰매장 개장식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