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일 KBS1에서 가요무대, '세모(歲暮)'가 방송된다.
가요무대 출연진, 이미배, 조항조, 윙크, 김용임, 배금성, 조명섭, 김나희, 이경애, 김부자, 현숙, 장미화, 배일호, 김충훈, 이진관, 설하수, 태진아 나이
가요무대 방청신청 KBS 가요무대 홈페이지

출처 김나희 인스타그램,가요무대 출연 '미스트롯' 김나희 개그맨, 나이, 개그콘서트, 대표곡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12월 23일 오후 10시 KBS1 가요무대에 '내일은 미스트롯' 본선 진출자 김나희가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나희는 1988년 4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이며 개그우먼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KBS 28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여자 동기 중 최연장자로 '미녀 개그우먼'으로 불리며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다. 

출처 KBS 방송 캡쳐,가요무대 출연 '미스트롯' 김나희 개그맨, 나이, 개그콘서트, 대표곡

개그 콘서트에서는 전설의 레전드, 좀비 프로젝트, 후궁뎐;꽃들의 전쟁에 출연해 매주 주말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016년에는 개그콘서트에서 코미디 빅리그로 이적해 꾸준한 활동을 진행하던 김나희는 갑작스럽게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전하며 트로트 가수에 대한 자신의 꿈을 밝혔다. 

주변의 예상을 깨고 5인을 선발하는 최종 결승전까지 진출한 김나희는 결승전서 마스터들에게 후한 평가를 받았지만 관객투표 부진으로 5위에 머물렀다. 

출처 TV조선 방송 캡쳐,가요무대 출연 '미스트롯' 김나희 개그맨, 나이, 개그콘서트, 대표곡

트로트가수이자 미스트롯 마스터 장윤정은 김나희에 특유의 트롯풍이 감칠난다며 진짜 트로트 가수로 도전하고 싶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최근 김나희는 4년만에 개그콘서트 복귀했으며, 더불어 트로트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내일은 미스트롯' 종영 이후 '까르보나라'라는 노래를 발표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김나희는 20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 예능프로그램 '가요무대'서 자신의 노래인 '까르보나라'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
12월 16일 KBS1에서 가요무대, '세모(歲暮)'가 방송된다.
가요무대 출연진, 이미배, 조항조, 윙크, 김용임, 배금성, 조명섭, 김나희, 이경애, 김부자, 현숙, 장미화, 배일호, 김충훈, 이진관, 설하수, 태진아 나이
가요무대 방청신청 KBS 가요무대 홈페이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