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혜정과 배우 류의현이 공개 열애 8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알렸다.

출처 혜정 인스타그램, AOA 혜정 류의현 결별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AOA 혜정과 배우 류의현이 공개 열애 8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알렸다. 

23일 류의현 소속사 웨이즈 컴퍼니 관계자는 "류의현과 혜정이 최근 결별했다"고 전하며 "서로 응원하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 AOA 혜정의 소속사 FNC 관계자 역시 이날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으며, 이유는 개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알 수 없다"고 말했다. 

출처 사랑병도 반환이되나요? 홈페이지, AOA 혜정 류의현 결별

지난해 12월 혜정과 류의현은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4월 열애 사실이 알려진 뒤 공개적 교제를 해왔으나, 공개 열애 8개월 만에 마침표를 직었다. 

배우 류의현은 올해 나이 21세로 지난 2009년 영화 '로니를 찾아서'로 데뷔했다. 지난 2018년 누적 조회수 3억뷰를 돌파하며 청소년과 20대에게 큰 인기를 끈 웹드라마 '에이틴', '에이틴2'에서 주인공 차기현 역을 연기하면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공부와 외모는 완벽하지만 다소 엉뚱한 문파랑 역을 맡아 출연하고 있다.

출처 류의현 인스타그램, AOA 혜정 류의현 결별

지난 19일에는 '월드스타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월드스타연예대상'은 국내외 문화예술 및 가요, TV, 영화, 뮤지컬, 연극 등 국내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류의현은 "올 한해 감사한 일이 많았는데 상까지 받아서 너무 행복하다.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준 것 같다. 내년에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류의현의 전 연인 AOA 혜정은 현재 AOA 신곡 '날 보라 와요'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AOA 혜정과 결별 배우 류의현 누구? 떠오르는 라이징스타 
AOA 혜정과 배우 류의현이 공개 열애 8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알렸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