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퍼포먼스 스냅

출처 : 안동시, 12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 공연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인 ‘매직 퍼포먼스 스냅’이 오는 27일 저녁 7시 30분, 28일 오후 3시, 저녁 7시 웅부홀에서 3회 공연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하는 지역민들을 위해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매직 퍼포먼스 스냅’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안동문화예술의전당과 그루잠 프로덕션이 주관하는 공연으로 일반적인 마술쇼와 달리 일루전, 미디어아트, 쉐도우그래피, 블랙아트, 마임 등을 마술과 결합해 독창적인 무대 언어로 풀어낸 종합예술공연이다.

수많은 복선을 통해 서서히 스토리를 풀어가는 미스터리적인 요소와 장면마다 관객을 몰입시키는 서스펜스 구조로 마술을 통해 신기한 현상과 다양한 장르를 결합해 초현실주의적인 마술을 보여준다.

기이한 능력을 가진 장난꾸러기 트릭스가 어느 날 시공간을 초월할 수 있는 봉인 된 문을 열고 모래의 연금술사, 시간 여행자, 꿈꾸는 자 등의 다양한 인물이 되어 여러 가지 사건들을 속에서 벌어지는 상황을 다채로운 마술로 신비롭게 풀어나간다.

‘매직 퍼포먼스 스냅’은 2016년 초연을 시작으로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등 국내·외에서 많은 공연을 펼쳤으며 세계적인 평론지 브로드웨이 월드가 선정한 최우수 공연, 아시안 아츠어워드 ‘베스트 프로덕션’상을 수상해 예술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공연이다.

---

[안동 가볼만한곳] 12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 공연 매직 퍼포먼스 '스냅'

매직 퍼포먼스 스냅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