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딘딘
   
 

[문화뉴스] 래퍼 딘딘이 '복면가왕'에서 의외의 놀라운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매력을 뽐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딘딘이 '비광과 당신의 이야기' 닉네임으로 1라운드 듀엣곡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됐다. 비광 복면을 쓰고 무대에 오른 딘딘은 파워풀한 가창력에 록감성을 더해 플라워의 '애정표현'을 소화했고 판정단과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토이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아다는 걸'을 부르며 가면을 벗은 '비광'의 정체는 데뷔 5년 차 대세 래퍼 딘딘으로 밝혀졌다. 예상치 못한 딘딘의 등장에 판정단은 충격과 경악에 빠졌다.

그간 가볍고 까불까불한 이미지 탓에 신인 개그맨 같다는 편견을 받아온 딘딘은 "저는 항상 래퍼 딘딘이라고 저를 소개한다"며 그간의 고충을 토로했다.

딘딘은 "매사 진지하지 못하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오늘 무대를 통해 진지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특히 미국 LA에서 이날 방송 소식을 접한 딘딘은 '태어나서 가장 많이 떨었던 순간이었다. 가면을 쓰고 하니까 진지하게 감정을 잡을 수 있어서 좋았고, 저를 되새겨서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제가 떨어지는 게 당연하다 싶고 떨어져서 다행이었다'고 출연 소감을 전하며 자신의 SNS를 통해 '복면가왕' 인증샷을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문화뉴스 김민경 기자 avin@mhns.co.kr 

주요기사
 
Tag
#딘딘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