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슈퍼히어로 영화 최초로 베를린국제영화제 프리미어 상영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영화 '로건'의 주연 배우 휴 잭맨이 영화에 대한 자신감과 애정을 드러냈다.
 
'엑스맨' 시리즈 캐릭터이자 휴 잭맨이 연기하는 마지막 '울버린' 시리즈 '로건'은 능력을 잃어가는 로건(울버린)이 어린 소녀 로라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되는 블록버스터 영화다.
 
연출 제임스 맨골드 감독은 해외 매체 인터뷰에서 휴 잭맨이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출연료를 자진 삭감했다고 밝혔다. 배우가 자진해서 출연료를 줄이는 일은 매우 이례적 일인데, 휴 잭맨은 "영화에서 다루는 주제, 캐릭터들을 다루는 방식에 제약이 있어선 안 된다. 제임스 맨골드 감독과 나는 아무런 제약 없이 마음껏 울버린 캐릭터를 다루고자 했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로건'의 가장 큰 변화는 캐릭터다. 누구나 한 번쯤 상상했을 법한 능력을 잃어가는 돌연변이 모습은 많은 관심을 끌기 충분하다. "울버린은 코믹북 유니버스에서 가장 다크하고 복잡한 캐릭터 중 하나"라고 설명한 휴 잭맨은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면을 표현하고자 했다.
 
제임스 맨골드 감독은 "휴 잭맨은 항상 어떻게 울버린의 깊은 내면과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연구했다"고 밝혔다. 휴 잭맨 역시 "마지막 '울버린' 시리즈만큼은 울버린의 인간적인 모습, 초능력 이상의 것을 보여주는 게 중요했다"며 보다 깊어진 캐릭터 내면의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로건'은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시리즈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휴 잭맨을 비롯해 '엑스맨' 시리즈 및 수많은 작품에서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무게감을 더한 패트릭 스튜어트, 소년미와 남성미를 동시에 지닌 모델 출신의 배우 보이드 홀브룩, 첫 영화 데뷔를 앞둔 다프네 킨 등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도 기대감을 더할 '로건'은 3월 개봉 예정이다.
 
문화뉴스 태유나 인턴기자 you@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