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6일 스트레이 키즈 디지털 싱글 'Mixtape : Gone Days' 발매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Mixtape : Gone Day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2월 26일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디지털 싱글 'Mixtape : Gone Days'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둘러앉은 여덟 멤버와 말 가면을 쓰고 잠든 사람이 등장하는데 발랄하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왜 자꾸 다 안 된다는 건데"라는 가사는 '꼰대'라는 단어를 언어유희로 표현한 곡명 'Gone Days'와 연상되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리더 방찬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래퍼 기리보이가 편곡에 힘을 실은 'Mixtape : Gone Days'는 올 초 예고한 '믹스테이프 프로젝트'(Mixtape Project)의 일환이다.

이는 방향을 잃고 고민에 빠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스트레이 키즈만의 감성에 담아 노래로 표현하는 프로젝트다. 여덟 멤버가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은 물론 독창적인 음악 세계까지 엿볼 수 있다.

스트레이 키즈 디지털 싱글 'Mixtape : Gone Days'은 12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020년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을 개최하여 오는 1월 29일 뉴욕, 1월 31일 애틀랜타, 2월 2일 댈러스, 2월 5일 시카고, 2월 7일 마이애미, 2월 9일 피닉스, 2월 13일 새너제이(San Jose), 2월 16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스트레이 키즈, 디지털 싱글 'Mixtape : Gone Days' 발매

12월 26일 스트레이 키즈 디지털 싱글 'Mixtape : Gone Days'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