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월 15일(토)부터 3월 29일(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공연
- 오는 1월 8일(수)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1차 티켓 오픈

출처: 주다컬쳐,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2월 26일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가 최종 캐스트을 발표했다. 

'은밀하게위대하게'는 앞서 웹툰과 영화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뮤지컬로 재탄생을 앞두고 있다. 화면 속에서 봐왔던 작품을 무대 위에서 화려한 액션, 칼같은 군무, 강렬한 음악으로 선보여 소극장 공연 시절부터 '원작을 뛰어넘는 웰메이드 작품'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출처: 주다컬쳐,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최종 캐스트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의 제작사 주다컬쳐는 지난 12월 10일부터 백인태·유슬기·허규·조환지·지일주·유승우·이우종·가람·임강성 등 총 21명의 전체 캐스트을 발표했다.

원류환 역에 JTBC '팬텀싱어 시즌1'을 통해 폭풍성량을 인정받은 백인태, 섬세한 연기력과 영화감독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주고 있는 지일주가 새로 발탁됐다. 이우종은 본래 리해진 역을 맡았지만 이번 시즌에서는 원류환을 연기한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원류환은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기대하는 팬들에게 새로운 선물이 될 것이다.

리해진 역에 뮤지컬 스타로 떠오르는 조환지, 완벽한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자랑하며 오랜시간 일본 활동을 해온 가람, Mnet '슈퍼스타K 시즌4'를 통해 전국을 술렁이게 했던 꿀보이스 유승우가 낙점됐다.

리해랑 역에 초연부터 함께한 믿고 보는 박준후, 다양한 뮤지컬 무대를 통해 탄탄한 내공을 쌓은 최수형이 연기해 흡입력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5446부대 총교관 김태원 역에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려온 허규, 무대 위 강렬한 카리스마와 장악력을 지닌 김주호가 합류해 기대감을 높힌다. 지난 시즌 김태원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서승원도 다시 돌아온다.

이중간첩 서수혁 역에는 JTBC '팬텀싱어 시즌1'을 통해 백인태와 함께 파워보컬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유슬기, 드라마와 공연을 넘나들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임강성, 공연과 앨범 활동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던 정휘욱이 각양각색의 매력을 보여준다.

국정원 요원 역에는 류지한, 박시윤, 신은총, 심성헌, 이진우, 조상현 총 6명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각종 힙합페스티벌 수상 경력으로 전문 비보잉 댄서로 활동했던 극단 서울 비보이 강사 출신의 류지한, 아크로바틱으로 '은밀하게 위대하게' 초연·재연 무술을 책임져온 박시윤, 뮤지컬 '벤허'와 '삼총사' 등 수많은 작품에 무술감독으로 활약한 조상현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진 국정원 요원들이 선보일 무술과 액션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부분이다.

온스테이지 인원이 늘어난 만큼 무대 위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수많은 창작진들이 함께한다. 2015년 초연부터 함께해온 이규린 PD, 추정화 연출, 허수현 음악감독, 김병진 안무가가 완성도 높은 작품을 책임진다. 제작사 측은 "21명의 배우들과 창작진은 더 이상의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없다는 각오로 최고의 공연을 선보일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는 오는 2월 15일(토)부터 3월 29일(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진행되고 오는 1월 8일(수) 각종 온라인 티켓예매사이트에서 1차 티켓이 오픈된다.

-----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최종 캐스트 확정

- 오는 2월 15일(토)부터 3월 29일(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공연
- 오는 1월 8일(수)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1차 티켓 오픈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