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임 연말 디너쇼, 송가인 & 홍자 & 정미애 '미스트롯 진선미와 함께하는 디너쇼', 조영남 송년 디너쇼

[문화뉴스 MHN 신유정 기자] 어느덧 2019년의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지금, 올 연말을 흥겹게 마무리해줄 가수들의 연말 디너쇼가 기다리고 있다. 요즘 같은 크리스마스, 연말 시기에 많이 열리는 디너쇼는 코스 식사와 함께 가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어 효도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출처: 영웅기획

# 2019 김용임 연말디너쇼 - 사랑여행

트로트가수 김용임의 연말디너쇼 '사랑여행'은 오는 28일 오후 7시부터 63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에서 펼쳐진다. '사랑의 밧줄', '열두줄', '내 사랑 그대여', '의사 선생님'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정통 트로트 계보를 이어온 김용임은 완벽한 무대 매너와 함께 최고의 가창력으로 이번 디너쇼에서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매년 완성도있는 무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용임은 이번 디너쇼에서도 여러 코너를 준비했다. ‘청춘’ 코너에서는 7080 가요로 옛 추억을 떠오르며 관객들과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젊음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또한 ‘한 줄 사연’ 코너에선 직접 디너쇼를 찾아온 관객들의 사연을 나누고 한 사람만을 위한 신청곡을 불러 주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출처: 포켓돌스튜디오

# 송가인, 홍자, 정미애 -  '미스트롯 진선미와 함께하는 디너쇼'

오는 29일 임페리얼 펠리스 서울 호텔 7층 두베홀에서는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진, 선, 미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가 특별 디너쇼를 개최한다. 오는 29일 낮 12시, 저녁 6시 30분으로 두 차례에 걸쳐 펼쳐지는 이번 디너쇼에는 미스트롯에 함께 출연한 숙행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디너쇼에서는 네 사람의 공연과 함께 바질 페스토, 레드와인과 어울리는 안심스테이크 바닷가재와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다.

티켓 예매 오픈 전부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로 예약 문의가 빗발쳤던 이번 공연은 판매처인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 하루 만에 매진되고 암표까지 등장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미스트롯에서 진, 선, 미를 차지하며 새로운 트롯 전성기의 포문을 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세 사람의 공연이기에 더욱 기대된다.

 

출처: 경기문화 콘텐츠 진흥원

# 조영남 - '조영남 송년 디너쇼'

오는 29일 오후 7시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는 가수 조영남이 ‘조영남 송년 콘서트&디너쇼’를 갖는다. 2015년 크리스마스 디너쇼 이후 4년 만에 디너쇼로 돌아온 조영남은 1부는 콘서트로 진행하고, 2부는 디너쇼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관객과의 소통을 통해 유쾌하게 진행되는 ‘조영남표 공연’은 연말 공연 중, 장년층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공연으로 꼽힌다. 특히나 오랜만에 디너쇼로 관객들을 찾은 만큼 이번 디너쇼에서 관객들에게 더욱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쎄시봉 친구’ 윤형주와 홍서범, 테너 임철호, 피아니스트 제임스 리도 이번 디너쇼에 함께 참여한다.

1970년 ‘딜라일라’로 데뷔해 지금까지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가지고 노래하는 조영남은 클래식, 가요, 성악, 추억의 팝송을 넘나들며 관객들을 음악으로 울고 웃게 한다. 이번 디너쇼에서도 조영남은 관객들과 소통하며 여느 콘서트에서는 느끼지 못할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2019 연말 디너쇼'를 소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