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11일(토)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진호 단독콘서트 '미니 라이브 매거진호 VOL.3 - OFF STAGE -' 개최

출처: 큐브엔터테인먼트, 진호 단독콘서트 '미니 라이브 매거진호 VOL.3 - OFF STAGE -'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2월 31일 그룹 펜타곤 멤버 진호의 단독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2월 30일(월)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에 오픈된 진호의 세 번째 단독콘서트 '미니 라이브 매거진호 VOL.3 - OFF STAGE -'의 일반 예매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진호 단독콘서트 '미니 라이브 매거진호 VOL.3 - OFF STAGE -'는 2019년 매달 펜타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진호의 커버곡을 라이브로 선사하는 공연으로 지난 2019년 1월 개최된 '미니 라이브 매거진호 VOL.2 - READY HO -' 이후 약 1년 만에 관객들을 찾아간다. 

진호는 이번 공연에서 그 어느 때보다 진솔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노래하는 아티스트의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따뜻하고 뜻깊은 시간을 선사한다.

진호 단독콘서트 '미니 라이브 매거진호 VOL.3 - OFF STAGE -'는 오는 1월 11일(토) 오후 5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진행된다.

-----

펜타곤 진호, 단독콘서트 오픈 동시 매진..."뜻깊은 시간 선사할것"

오는 1월 11일(토)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진호 단독콘서트 '미니 라이브 매거진호 VOL.3 - OFF STAGE -'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