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31일 저녁 8시 55분 생방송으로 진행
임윤아, 차은우, 장성규 MC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등 불참

출처: 각 그룹 소속사 ㅣ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오는 31일 방송되는 ‘2019 MBC 가요대제전'의 공식 라인업이 공개되며 방탄소년단과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참석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The Chemistry’에는 AOA, DAWN(던), GOT7, ITZY, MONSTA X, NCT DREAM, NCT 127, Stray Kids, TWICE, 국카스텐, 규현, 김재환, 노라조, 뉴이스트,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성시경, 세븐틴, 셀럽파이브, 송가인, 아스트로,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우주소녀, 이석훈, 장우혁, 청하, 태민, 현아, 홍진영이 출연해 2019년의 마지막을 화려한 무대로 빛낼 예정이다.

올해는 임윤아, 차은우, 장성규가 ‘MBC 가요대제전’의 MC를 맡아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다양한 선후배 간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컬래버 무대 역시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출처: 2019 MBC 가요대제전 ㅣ 

트와이스는 태민과 함께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강렬한 무대를 예고했다. K-POP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장우혁과 독보적 댄스 여제 청하는 오직 춤으로 승부하는 무대를 펼친다.

감성 발라더 성시경과 레드벨벳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훈훈한 무대를 꾸민다. 최근 레드벨벳은 멤버 웬디의 안타까운 부상으로 인해 완전체로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이번 무대에서는 웬디를 제외한 레드벨벳 4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출연 여부에 관심이 모아졌던 방탄소년단과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은 참석하지 않는다. 

한편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는 오는 31일 화요일 저녁 8시 55분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 레드벨벳 4인 무대선다...방탄소년단-YG 참석할까?

오늘 31일 저녁 8시 55분 생방송으로 진행
임윤아, 차은우, 장성규 MC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등 불참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