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8일(수) 드림노트 세 번째 싱글앨범 '드림 위시' 발매

출처: iMeKOREA, 드림노트 세 번째 싱글앨범 '드림 위시' 개인 티저 영상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월 2일 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신곡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오전 0시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 타이틀곡 '바라다(WISH)'의 미소, 수민, 은조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속에는 앞서 공개된 유아이, 보니, 라라와 마찬가지로 화사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는 미소, 수민, 은조의 모습이 담겨있다.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다 환하게 웃음 짓는 미소,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수민, 화분을 들고 싱그러운 미소를 짓는 은조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드림노트 세 번째 싱글앨범 '드림 위시'는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앨범 '드림어스(Dream:us)' 이후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타이틀곡 '바라다(WISH)', 'Love is so amazing', 'Bittersweet', '꿈의 섬으로(La Isla Bonita)', '바라다(Inst ver.)' 등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드림노트의 팬들은 이번 컴백을 통해 귀엽고 발랄한 소녀의 모습과 더불어 한 층 성장한 숙녀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줄 것이라고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드림노트의 '드림 위시'는 오는 1월 8일(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그룹 드림노트, '드림 위시' 개인 티저 영상 공개..."컴백 준비 완료"

오는 1월 8일(수) 드림노트 세 번째 싱글앨범 '드림 위시'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