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14일(화) 2Z 첫 번째 EP앨범 'WE Tuzi: (위 투지:)' 발매

출처: 몰프엔터테인먼트, 2Z 프로필 사진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월 2일 밴드 2Z(투지)의 데뷔 일정이 확정됐다.

5인조 밴드 2Z는 '마지막까지 싸우고자 하는 굳센 마음'이라는 의미를 가진 팀명에 걸맞게 가요계에 뛰어들어 '불굴의 투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2Z는 긍정적인 에너지로 밴드의 색깔을 대표하는 메인 보컬 호진, 무대 위와 백스테이지에서 전혀 다른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래퍼 현웅, 멤버들 간의 중심을 잡아주는 기타리스트 및 서브 보컬 지섭, 팀 막내로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는 베이시스트 정현, 온화한 성격을 발휘하며 팀 화합에 큰 역할을 하는 리더이자 드러머 범준으로 구성된다. 이들은 모두 아이돌 출신 및 현역 패션모델로 평균 186cm의 독보적인 키와 개성이 돋보이는 신선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2Z를 결성하기 위해 음악, 패션, 공연 등 각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협업한 만큼 관계자들은 이들이 한국 가요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것을 기대하고 있다.

2Z는 오는 1월 14일(화) 첫 번째 EP앨범 'WE Tuzi: (위 투지:)'로 데뷔한다.

-----

밴드 2Z(투지), 올해 데뷔 확정..."비주얼, 음악성 겸비"

오는 1월 14일(화) 2Z 첫 번째 EP앨범 'WE Tuzi: (위 투지:)'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