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서유기7'에 등장한 프랑스 레스토랑이 화제

출처 신서유기 홈페이지, 신서유기 프랑스 레스토랑 어디?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지난 3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7'에 등장한 프랑스 레스토랑이 화제이다. 

이날 방송에서 신서유기 멤버들인 강호동, 이수근, 송민호, 피오, 규현이 프랑스 레스토랑을 찾았다. 멤버들은 달팽이 포이유뗴, 홍합찜, 전복 카르파치오, 감자튀김 등 프랑스 코스 요리를 맛봤다.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전통 프랑스 레스토랑에서 독특한 음식을 맛본 신서유기 멤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이수근은 "내 입맛이 프랑스였나봐"라고 말하며 극찬했다. 

해당 프랑스 레스토랑은 충정로에 위치한 르셰프블루로, 가정집을 개조해 만든 식당으로 알려졌다. 이곳은 프랑스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프랑스식 홍합찜 등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메뉴를 접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출처 신서유기 홈페이지, 신서유기 프랑스 레스토랑 어디?

한편, tvN '신서유기7'은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3일 마지막회 방송을 마쳤다. 

후속으로는 스포츠와 과학, 미술, 여행, 요리, 공장 등 각기 다른 소재를 담아낸 6개의 숏폼 코너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선보이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가 방송될 예정이다. 
-----
'신서유기' 멤버들 감탄케한 프랑스 레스토랑 어디? 가정집 개조한 그 곳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