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결국 해체
MBK 소속사 남도현 이한결 해체 심경 고백

출처=MBK BOYS SNS, 남도현

[문화뉴스 MHN 이성훈 기자] 엑스원(X1) 소속사들이 6일 공식 해체를 선언했다. 엑스원 멤버 중 이한결과 남도현은 MBK BOYS (엠비케이보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영상편지 형식으로 그룹 해체 심경을 밝혔다.

남도현은 “소식을 접하셔서 많이 놀라셨을 분들께 일단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며 “활동을 하면서 많은걸 배웠고 많은 사랑을 받아서 너무 행복했고 엑스원으로써 함께했던 소중한 경험들 절대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안타까운 해체 심정을 밝혔다.

이어서 “엑스원 형들과 많은 스태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항상 응원해주셨던 원잇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끝으로 “더 빠른 시간내에 좋은 모습 보여줄수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의 행보를 예고했다.

출처=MBK BOYS SNS, 이한결

이한결 역시 “기사로 소식을 접하시고 많이 놀라셨을 여러분들께 정말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싶다”며 “ 여러분들께서 주신 사랑 절대 잊지않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 건 정말 저희 엑스원 멤버들, 그리고 또 원잇분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지금까지 정말 너무 감사하고 고마웠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저희를 위해서 고생해주신 스윙엔터테인먼트 여러분 정말 감사드린다”며 “빠른시일내에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지난 6일 조작 논란에 휩싸인 ‘프로듀스X101’의 엑스원이 결국 해체를 선언했다.

엑스원의 해체와 관련해서 “아이들이 무슨 죄냐, 소속사 대표가 나와서 사과해야 맞는 거 아니냐, 멘탈관리 잘 해라 언제나 응원한다”등 멤버들에 대한 팬들의 안타까운 심경이 이어지고 있다.

-----

엑스원 결국 해체
MBK 소속사 남도현 이한결 해체 심경 고백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