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월 12일(일) 'FUN FUN! 클래식' 개최
- 오는 1월 19일(일) 'HI! 클래식' 개최

출처: 영음예술기획, ​'해설이 있는 청소년 음악회 시즌 35, 감탄사 시리즈'의 'FUN FUN! 클래식'과 'HI! 클래식'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월 7일 영음예술기획이 '해설이 있는 청소년 음악회 시즌 35, 감탄사 시리즈' 개최 소식을 전했다.

올해로 35번째 시즌을 맞이한 영음예술기획의 '해설이 있는 청소년 음악회'는 매년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시즌에 클래식으로 청소년들의 정서 함양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감탄사 시리즈'는 음악을 통해 다양한 감탄사를 불러일으킨다는 취지로 '연주를 들었을 때 받는 느낌'과 '연주를 통해 기대할 수 있는 반응'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전문 연주자들의 생생한 연주에 해설을 더해 청소년들에게 눈높이를 맞춰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다양한 편성으로 흥미를 이끄는 가일 플레이어즈의 'FUN FUN! 클래식'과 목관 5중주의 화려함을 자랑하는 앙상블 디아파종의 'HI! 클래식'으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해설이 있는 청소년 음악회 시즌 35, 감탄사 시리즈'의 'FUN FUN! 클래식'과 'HI! 클래식'은 각각 오는 1월 12일(일) 오후 3시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 1월 19일(일) 오후 4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진행된다.

-----

청소년을 위한 음악회, 'FUN FUN! 클래식'과 'HI! 클래식'

- 오는 1월 12일(일) 'FUN FUN! 클래식' 개최
- 오는 1월 19일(일) 'HI! 클래식'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