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즈 3회 혜은이편, 9일 오후 10시 45분 EBS1 채널에서 재방송

출처: EBS 싱어즈 홈페이지, 싱어즈 혜은이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지난 5일 방송된 EBS 음악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싱어즈: 시대와 함께 울고 웃다' 3회에서는 가수 '혜은이'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싱어즈의 3번째 가수로 등장한 혜은이는 이날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나는 나를 잡아 흔들고, 끌어내리려고 하는 모든 스캔들을 다 밟고 싸워 이긴 사람, 그러니까 권투선수에 비교하면 나는 무하마드 알리"라고 인터뷰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그녀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방송된 직후, 많은 시청자들은 "그녀의 목소리를 다시 들을 수 있어 너무 좋았다", "영원히 우리 곁에 남아 좋은 노래 부탁합니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출처: EBS 싱어즈 홈페이지, 혜은이 명곡, 혜은이 히트곡

이와 관련, 싱어즈 3회 혜은이 편이 9일인 목요일에 재방송을 앞두고 있다.

혜은이는 '당신은 모르실거야', '진짜 진짜 좋아해', '제3한강교'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대한민국 전역에 '혜은이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당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톱스타 반열에 오른 '영원한 소녀' 혜은이는 어디를 가나 세간의 관심을 받았으며, 그녀의 패션과 노래는 큰 화제를 몰기도 했다. 

실제로, 익산에 살던 소녀 팬이 혜은이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상경하여 방송국 앞에서 한 달을 버틴 끝에 혜은이를 만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출처: EBS 싱어즈 홈페이지, 싱어즈 혜은이편 재방송

대한민국 최초의 비디오 형 가수로 국민들의 마음을 달래주었던 혜은이, 아직도 소녀처럼 앳된 마음으로 노래하는 혜은이의 모습과 그간 혜은이가 속으로만 생각했던 가슴 절절한 사연이 담긴 '싱어즈' 3회의 재방송은 9일 오후 10시 45분 EBS1채널에서 방송된다.

-----

싱어즈 3회 혜은이편, 9일 오후 10시 45분 EBS1채널에서 재방송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