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30일부터 2020년 1월 19일까지 강원도 인빌쇼핑몰에서

출처 : 강원도 정보화마을 설맞이 온라인 특판 이벤트 개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강원도 정보화마을 인빌쇼핑에서는 새해를 맞이해 지난해부터 오는 19일까지 21일간 ‘정보화마을 설맞이 온라인 특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도내 53개 정보화마을 중 25개 마을 150여개의 농수축산품을 최대 35%까지 할인하고 추가증정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실시한다.

설 선물용 한과 종합선물세트부터 떡, 한우, 사과, 건나물, 잡곡, 황태세트까지 자연을 품은 강원도 청정지역의 고품격 농산물 선물세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정보화마을은 행정안전부에서 2001년부터 정보화에 소외된 농어촌 지역을 중심으로 초고속 인터넷망과 전자상거래 이용환경을 조성해 지역주민의 정보생활화를 유도하고 그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판매해 수익을 창출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고 있는 사업이다.

특히 정보화마을중앙협의회에서는 정보화마을 상품으로 구성된 인빌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민족 최대명절인 설과 추석에 특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번달 20일까지 전국단위의 정보화마을 쇼핑몰에서도 ‘설특판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또한, 정보화마을의 우수 농수특산품을 알리고 판로 확대를 위해 강원마트 내에도 ‘강원도정보화협동조합’ 이름으로 정보화마을 온라인 직거래장터가 상시 운영중에 있다.

도 관계자는 “도내 청정지역 산지에서 직접 재배해 생산한 농특산품으로 구성된 명품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설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

[MHN 강원] 정보화마을 설맞이 온라인 특판 이벤트 개최

2019년 12월 30일부터 2020년 1월 19일까지 강원도 인빌쇼핑몰에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