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금요일 밤에, 1월 10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

출처: 금요일 금요일 밤에 홈페이지, 신서유기7 후속 '금요일 금요일 밤에'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신서유기 시즌 7'이 지난주에 종영됨에 따라, 후속 프로그램 '금요일 금요일 밤에'가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나영석 PD가 새롭게 선보이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여행, 미술, 스포츠, 음식, 과학 등 다양한 주제를 각 코너에 맞는 맞춤형 진행자들과 함께 즐기는 새로운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승기를 비롯해 김상욱, 은지원, 송민호, 장도연, 이서진, 홍진경, 박지윤, 한준희, 양정무 등이 출연한다.

 

출처: 금요일 금요일 밤에 홈페이지

한편, 이번에 새롭게 나오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각기 다른 소개의 숏폼 코너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모든 출연자가 한데 모여 에피소드를 만들어내는 기존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기존 예능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총 6개의 코너로 준비된다.

이승기가 진행하는 '체험 삶의 공장'부터 김상욱, 양정무, 은지원, 송민호, 장도연이 출연하는 '신기한 과학나라'와 '신기한 미술나라', 이서진의 뉴욕 여행기인 '이서진의 뉴욕뉴욕', 모델 겸 김치 업체 사장 홍진경이 진행하는 '내 친구네 레시피', 그리고, 스포츠 해설가 한준희와 박지윤 아나운서가 나오는 '당신을 응원합니당'이 바로 그것이다.

해당 코너들은 평균 15분 정도로 구성되어 방송되며, 해당 특징 때문에 시청자들은 프로그램이 지루함을 느낄 새도 없이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제작하는 방송마다 크게 히트를 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나영석 PD, 과연 그의 이번 프로그램도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는 가운데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1월 10일 오후 9시 10분 tvN 채널에서 방송된다.

-----

금요일 금요일 밤에, 1월 10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