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설 연휴 승차권 예매

출처 : 연합뉴스, 설 연휴 SRT 예매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지난 9일부터 SRT의 설 승차권 예매가 시작됐다. 

지난 9일은 경부선의 예매를 시작으로 오늘 호남선 승차권의 예매가 시작됐다.

수서고속철도(STR) 운영사인 SR은 지난 9일부터 올해 설 명절 열차표 예매를 시작했으며 이번 열차표 예매는 오늘까지 온라인과 지정된 역 창구에서 진행한다.

SRT 운영사 SR이 올해 설 명절 승차권 발매를 시작했다. 온라인에서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각 역 창구에서는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예매할 수 있다.

오늘(10일)은 호남선 승차권을 발매하며, 각 역 창구에서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홈페이지에서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예매가 진행된다.

예매 대상 열차는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운행하는 모든 SRT 열차로 승차권은 편도 회당 6매 이내, 1인 최대 12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으로 예약한 승차권은 10일 오후 3시부터 12일 자정까지 결제해야 하며, 결제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된다.

오프라인의 승차권  판매 역은 서울, 용산, 영등포, 수원, 광명역 등이 있다.

SR은 예비 차량을 최대한 활용해 연휴 기간 총 30만 4220석을 공급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역에는 열차표를 구하기 위해 어젯밤부터 많은 시민이 나와 있기도 했다.
---

SRT, 설 연휴 승차권 예매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SRT, 설 연휴 승차권 예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