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KBS 드라마 '학교 2020' 출연 확정
이한결-남도현, '팬미팅', '콘서트' 공약으로 화제
한승우, 정은지와 열애설 "사실무근"

출처 : x1official101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그 누구보다도 치열하게 경합을 벌이며 순위 경쟁을 펼쳤던 '엑스원'(X1)이 투표 조작으로 인해 해체한 가운데, 그들의 향후 활동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9년 7월, 시청자가 직접 나만의 아이돌에게 투표하는 진행 방식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프로듀스'가 막을 내리면서, 꽃길만이 남을 줄 알았던 'X1'이 느닷없는 투표 논란으로 몸살을 알았다.

이후, 검찰 조사를 통해 순위 조작이 사실로 드러남에 따라 국민을 상대로 사기극을 벌였다는 여론이 형성되며 거센 후폭풍이 예고되었고, 엑스원 해체 여부에 대한 많은 갑론을박이 뜨겁게 오갔다.

이윽고, 소속사들과 방송사는 협의 끝에 엑스원의 해체 소식을 전하게 되었고, 그들을 열렬히 응원하던 팬들은 진한 아쉬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한편, 엑스원의 해체와 함께 그들의 향후 활동에 대한 관심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비록 완전체 모습은 볼 수 없지만, 엑스원 멤버 개개인이 가는 길은 응원하겠다는 팬들의 의지가 강력한 것이다.

이와 관련, 과연 엑스원 멤버들은 어떻게 향후 활동을 이어갈지 그들이 밝힌 근황을 소개한다.

 

사진: 문화뉴스 이지숙 기자, 엑스원 김요한, '학교 2020' 출연

▲김요한

13일 KBS 드라마국 관계자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엑스원의 멤버인 김요한이 '학교 2020'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KBS 청소년 드라마 시리즈인 '학교'는 현재까지 총 7편이 제작된 드라마로, 3년 만에 '학교 2020'으로 새롭게 돌아온다.

김요한은 '학교 2020'에서 주니어 대표로 전국체전 동메달까지 수상한 태권도 선수였으나, 아버지의 사업 실패와 치명적인 발목 부상으로 선수를 그만두고 특성화고로 전학한 '김태진' 역을 맡아 연기할 예정이다. 

실제로 김요한은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이었을 정도로 재능 있는 선수였기에, 해당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 문화뉴스 이지숙 기자, 왼쪽부터 이한결, 남도현

▲이한결-남도현

MBK 엔터테인먼트를 소속사로 두고 있는 이한결과 남도현은 지난 11일 엑스원 해체 이후, 첫 브이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당시,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는 그들이었기에 많은 팬들이 반가움의 표시로 호응을 했지만, 방송 중 그들이 건 공약으로 인해 더욱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한결과 남도현은 하트수 1억 달성 시에 팬미팅을 개최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고, 순식간에 하트 수 1억을 돌파했다. 짧은 시간 엄청난 화력을 뽐낸 팬들은 연이어서 하트 수 2억 돌파 공약을 요청했고, 그들은 2억 하느 수 달성 시에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추가 공약을 내세웠다. 

그리고 방송 말미, 이한결과 남도현은 "공약을 꼭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고, 팬들은 "팬미팅과 콘서트가 꼭 진행되었으면 좋겠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호응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에서는 "예상보다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지만, 팬들과 첫 번째 공약 약속이기 때문에 세부사항을 회의 중에 있다"고 전했다. 

 

사진: 문화뉴스 이지숙 기자, 한승우 정은지 열애설

▲한승우 

2020년 새해, 엑스원의 멤버이자 빅톤의 멤버 한승우는 뜬금없는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1월 1일,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한 남성과 여성이 함께 담긴 사진과 함께, 이승우와 에이핑크 정은지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사진은 점차 SNS를 통해 확산되었고, 이들의 열애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져만 갔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인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사실무근"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하며, "온라인상에 언급되고 있는 내용은 사실무근이다. 두 사람은 같은 회사 선후배일 뿐, 더 이상의 억측은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

엑스원 해체 이후 근황은? 김요한, 이한결-남도현, 한승우 근황

김요한, KBS 드라마 '학교 2020' 출연 확정
이한결-남도현, '팬미팅', '콘서트' 공약으로 화제
한승우, 정은지와 열애설 "사실무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