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31일(금) 오후 10시 50분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첫 방송

출처: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방영을 앞두고 있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다음 및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되는 동명 웹툰 '이태원 클라쓰'를 원작으로 매주 금토 오후 10시 50분 방영 예정이다.

출처: 카카오페이지, 웹툰 '이태원 클라쓰' 대표 이미지

각종 사건에 휘말리다 현실의 벽에 마주친 주인공 박새로이. 그는 인생의 전환점에서 시작한 이태원의 호프집 '단밤'으로 주식회사 I.C(이태원 클라쓰)의 CEO가 되어 조이서, 최승권, 장근수, 마현이, 토니 등 직원들과 함께 회사를 이끌어 나간다.

그러나 그 반대편에는 포장마차로 시작해 한식 업계의 최정상에 선 장가 그룹이 있다. 장가 그룹의 회장 장대희와 후계자 장근원은 박새로이의 인생을 망친 철천지원수로 그들의 지독한 인연은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원작과의 차이점은 호프집 이름이 '꿀밤'이 아닌 '단밤'인 것과 '단밤' 직원에 토니가 새롭게 추가된 것. 이에 또다른 변수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출처: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스틸컷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화려한 출연진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끈질긴 고집과 객기로 뭉친 박새로이 역에 박서준, 천재 소시오패스이자 I.C 설립의 주역인 조이서 역에 김다미, 끝없는 자기합리화로 괴로움 속에 살고 있는 오수아 역에 권나라, 박새로이와 지독한 악역에 묶인 장근원 역에 안보현이 연기한다.

머리가 좋지도 않고, 특출한 재능도 없지만 자유를 위해 타협하지 않고 소신을 쫒는 청춘들의 이야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그와 같이 험난한 길을 걷고 있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자극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오는 1월 31일(금)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

"박서준x김다미x권나라" 이태원 클라쓰 줄거리, 웹툰 원작, 등장인물, 첫 방송일은?

오는 1월 31일(금) 오후 10시 50분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첫 방송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