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2일(토)부터 3월 1일(일)까지 뮤지컬 '봄을 그대에게' 공연

출처: 컬처마인,  뮤지컬 '봄을 그대에게'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뮤지컬 '봄을 그대에게'가 공연을 앞두고 전 배역 프로필 사진 및 연습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 '봄을 그대에게'는 1987년 민주화 항쟁을 시대배경으로 최루탄 연기 속을 질주한 했던 청춘들의 이야기를 통해 이들이 지키고자 했던 자유와 정의를 되새긴다.

1987년 봄, 대학에 갓 입학한 명하는 고교시절 자신의 고향으로 농활을 왔던 대학생 누나 수인을 만나기 위해 연극반을 찾지만 그녀는 보이지 않는다.

이후 우연히 찾아간 다방에서 그녀의 흔적을 발견하게 된 명하는 다시 그녀를 만나기 위해 약속 장소를 찾는다. 하지만 그의 눈 앞에 펼쳐진 것은 격렬한 시위 현장이었고 자욱한 최루탄 연기 속에서 명하는 드디어 수인을 만나게 된다.

출처: 컬처마인,  뮤지컬 '봄을 그대에게' 대본 리딩 현장

이명하 역은 '전설의 리틀 농구단', '여신님이 보고 계셔', '꽃보다 남자'의 임진섭이, 정수인 역은 '풍월주', '킬미나우'의 문진아가 연기한다. 이외 주윤식 역에 나경호, 한석구 역에 조훈, 박미란 역에 임예슬, 아버지 역에 공민섭이 출연한다.

뮤지컬 '봄을 그대에게'는 오는 2월 22일(토)부터 3월 1일(일)까지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진행되고 티켓 예매는 1월 14일(화)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를 통해 오픈된다.

-----

그들이 지키고자 했던 것, 뮤지컬 '봄을 그대에게'

오는 2월 22일(토)부터 3월 1일(일)까지 뮤지컬 '봄을 그대에게' 공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