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15일(수)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 첫 방송

출처: tvN, 드라마 '머니게임'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하루도 거르지 않고 열심히 일해도 강남의 아파트값 상승률을 따라갈 수 없는 사회. 성실함보다는 돈 버는 요령이 능력으로 인정되는 세상. 그 중심에 월가가 있다.

출처: tvN, 드라마 '머니게임' 개인 포스터

대한민국 신자유주의의 거두 채병학의 아들이자 금융위원회 금융정책국 과장 채이헌(고수)은 진작 파산했어야 할 정인은행에 의문을 갖고 매각 절차를 진행하기로 한다.

그러나 금융위에 대한 국회 정무위의 국정 감사에서 국회의원들은 정인은행 해법을 놓고 금융위원장을 밀어 붙인다. 이에 채이헌은 금융위원장의 목을 날리는,
국민들 앞에서 정부의 무능을 인정하는, 주식시장에 거대한 쓰나미를 일으킬 위험천만한 소신발언을 하게 되는데...

출처: tvN, 드라마 '머니게임' 인물 관계도

땀 흘리는 국민을 위한 궁극의 유토피아를 꿈꾸는 채이헌 역에 고수, 외환위기 이후 신자유주의에 적대심을 갖고 때를 기다리는 허재 역에 이성민, 본인의 미래를 걸고 월가에 도전하는 이혜준 역에 심은경이 연기한다.

그들은 한 국가의 운명을 책임지는 자리에서 첨예한 대립을 펼칠 예정이다.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은 오는 1월 15일(수)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

한국 최대의 금융스캔들! 머니게임 줄거리, 캐스팅, 인물관계도, 첫 방송일

오는 1월 15일(수)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 첫 방송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