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
리패키지 앨범 'Purpose', 타이틀 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을 비롯해 신곡 3곡 추가

출처: SM엔터테인먼트, 태연, 리패키지 앨범 'Purpose' 오늘(15일) 6시에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태연의 감성 물씬"

[문화뉴스 MHN 신유정 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퍼포즈)'로 대중들에게 돌아온다.

태연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는 오늘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 TV 등을 통해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은 자신을 더욱 믿고 사랑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따뜻한 위로를 주는 발라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선율의 조화에 태연의 호소력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노래의 분위기를 배가했다.

지난 14일 태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된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 분위기와 태연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신곡 공개 전부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출처: SM엔터테인먼트,태연, 리패키지 앨범 'Purpose' 오늘(15일) 6시에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태연의 감성 물씬"

이번 앨범에는 헤어진 사랑의 아픈 마음을 월식에 비유한 가사와 풍금 소리로 시작해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이어지는 깊이 있고 처절한 사운드가 잘 어우러진 트립팝 장르의 ‘월식’, 어쿠스틱 기타와 플루트의 섬세한 연주가 동화처럼 펼쳐져 태연의 감성 짙은 보컬에 더욱 젖게 만드는 발라드 곡 ‘너를 그리는 시간’ 등 다양한 분위기의 신곡이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게다가 지난 10월 발표한 정규 2집 ‘Purpose’의 타이틀 곡 ‘불티’를 비롯한 수록곡 12곡까지 총 15개 트랙이 수록되어, 태연만의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연은 오는 17~19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TAEYEON CONCERT - THE UNSEEN’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
리패키지 앨범 'Purpose', 타이틀 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을 비롯해 신곡 3곡 추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