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결혼, 임신 소식, 첸 퇴출 요구 성명서 게제

출처 : 엑소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커뮤니티, 첸 결혼 및 임신 소식, 첸 퇴출 요구 성명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엑소 멤버 첸의 결혼 및 임신 소식에 무성한 루머와 엇갈린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3일 첸(김종대)는 엑소 공식 홈페이지에 결혼과 임신 소식을 자필 편지를 통해 알렸다.

첸은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 할지 무척 긴장되고 떨리지만, 너무나 큰 사랑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에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이러한 결심으로 인해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렙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저희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라며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을 알렸다.

출처 : 문화뉴스, 첸 결혼 및 임신 소식, 첸 퇴출 요구 성명서

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에서도 공식 입장을 발표했따. 소속사는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어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니 팬 여러분과 기자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첸은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다'고 전했다.

첸의 결혼 소식과 임신 소식이 알려지며, 한 매체는 첸이 임신 7개월 차이며, 예비 신부와 성당에서 이미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이에 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다.

또한, 소식을 접한 팬들은 첸의 용기있는 선택을 믿고 지지하며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반면, 일부 팬들은 첸의 갑작스러운 결혼과 임신소식으로 상처를 안겼다며 퇴출 요구 성명서까지 게제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엑소 갤러리, 첸 결혼 및 임신 소식, 첸 퇴출 요구 성명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 엑소 갤러리는 최근 “멤버 첸의 선택을 지지하지 않으며 엑소의 이름으로 활동하는 것에 부당함을 느끼고 탈퇴를 요구한다"며 “그룹 엑소는 데뷔 이후 겪은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팬과 멤버들이 함께 지켜온 이름”이라며 “갑작스러운 첸의 행보는 팬과의 신뢰를 저버릴 뿐 아니라 본 그룹에 대한 최소한의 배려도 느껴지지 않는 이기적인 선택"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

'엑소 첸 결혼 및 임식 소식'에 무성한 루머와 팬들 '첸 퇴출 요구 성명서'까지

엑소 첸 결혼, 임신 소식, 첸 퇴출 요구 성명서 게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