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비 더 브라이티스트 스타즈)' 캠페인 진행
캠페인 푸드 2종을 구매하면 '퍼플 캔들' 1개 증정
수익금은 아름다운재단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출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ㅣ 스타벅스X방탄소년단(BTS) 콜라보레이션 진행...캠페인 캔들 받는 방법, MD 출시 여부는?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커피 프렌차이즈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방탄소년단(이하 BTS)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방탄소년단(이하 BTS)의 협업이 성사됐다.

스타벅스가 연예인과 협업해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BTS 프로모션은 'Be The Brightest Stars(비 더 브라이티스트 스타즈)'라는 캠페인으로 오는 21일부터 진행된다. 

방탄소년단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 [사진 = 스타벅스코리아]

캠페인 케이크는 '퍼플 스타 컵 케이크'와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2종과 캠페인 푸드는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바닐라 스타 마카롱', '퍼플 스타 파운드' 3종으로 이루어졌다. 캠페인 케이크 포함 캠페인 푸드 2종을 구매하면 '퍼플 캔들'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은 퍼플 캔들 소진시 종료된다.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와 블루베리·바닐라 스타 마카롱에는 BTS의 공식 로고 모양을 본뜬 초콜릿이 올라간다. 퍼플 캔들 또한 BTS 공식 로고에 BTS 팬들의 고유 색깔인 '보라색'을 더했다.  

또한 스타벅스는 BTS 협업 캠페인 수익금으로 아름다운재단 '청년 자립 프로젝트'를 후원할 예정이다. 캠페인 외 MD 출시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업계 관계자는 "협업 상품의 경우 한정 판매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가 더 높은 편이다. 구매 후에는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는 점도 소비자들이 한정 상품에 열광하는 이유"라고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늘 2월 21일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로 컴백을 앞두고있다. 

--

스타벅스X방탄소년단(BTS) 콜라보레이션 진행...캠페인 캔들 받는 방법, MD 출시 여부는?

오는 21일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비 더 브라이티스트 스타즈)' 캠페인 진행
캠페인 푸드 2종을 구매하면 '퍼플 캔들' 1개 증정
수익금은 아름다운재단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