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빅픽처스

 

[문화뉴스 MHN 김지현 기자] 새해 선물 세트 같은 작품으로 극찬 받고 있는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개봉 첫 주 무대인사를 확정해 화제다.
 
“온 가족이 함께 보면서 웃을 수 있는 영화”, “웃음+감동 다 잡았다! 설 흥행 정조준” 등 호평세례를 받으며 1월 극장가를 감동과 웃음으로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개봉 기념 1/24(금), 1/26(일), 1/27(월) 설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무대인사에는 김태윤 감독,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까지 영화의 주역들이 총출동, 설 연휴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봉 1주차인 1/24(금)에는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성수, CGV 왕십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며 1/26(일)에는 메가박스 송도, CGV 인천, 롯데시네마 부평, 롯데시네마 부평역사, CGV 부평, 롯데시네마 김포공항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이어 개봉 2주차인 1/27(월)에는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CGV 목동, 메가박스 목동,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메가박스 홍대에서 관객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이번 무대인사에는 배우들이 새해를 기분 좋게 시작할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무대인사 티켓은 각 극장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하며 배우와 관객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1월 22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