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제공

[문화뉴스 MHN 강보람 기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민우)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이사장 주진노), 월드비전 서울북부지역본부와 2020년 1월 14일 산학협력(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문화예술대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 날 협약식에는 이민우 총장, 조경훈 대외협력처장, 이원철 이러닝지원처 부처장, 김소영 교무부처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진노 이사장과 월드비전 서울북부지역본부 장영진 본부장 등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 기관은 ▲ 꿈 아카데미 멘토링 ▲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 ▲ 글로벌6K for Water 캠페인 ▲ 꿈 나눔 기부바자회 등에 관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추후 산학협력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과 포부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서울문화예술대 이민우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기부를 통한 자원봉사가 전 세계적으로 지속되고 변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글로벌 기부문화를 이끌어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월드비전 서울북부지역본부는 전 세계 가장 취약한 아동, 가정, 지역사회가 가난의 억압에서 해방되어 존엄, 정의, 평화, 소망이 있는 삶을 영위하도록 종교, 인종, 민족, 성별에 관계없이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NGO 단체이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교육부 인가 정규 4년제 대학교로 온·오프라인 병행 수업으로 직장인들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최근 2019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호평을 받았다. 서울문화예술대는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 2차 모집을 2020년 1월 23일(목)부터 진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