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과정 ‘취업명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정시 기간 모집
  • 김재식 기자
  • 승인 2020.01.1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취업 연계형 커리큘럼으로 높은 취업률 달성
- 자격증, 면접 스피치 무료 특강 등으로 취업 지원
- 개인별 포트폴리오 수업으로 취업 준비 부담 줄여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제공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제공

[문화뉴스 MHN 김재식 기자] 전문학교 중 가장 오랜 47년 전통을 자랑하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3년 연속 실용교육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교육의 질적인 우수함을 인정받았다. 특히 시각디자인과정의 경우 재학생들의 높은 자격증 취득 등 취업에 강한 학교로 기반을 공고히 하고 있다.

취업과 관련해 시각디자인과정에서는 △80% 실기 중심 수업 △전공 관련 자격증 무료 특강 △실무자 무료 특강 △면접 스피치 무료 특강 △1:1 포트폴리오 지도를 지원해 실질적으로 학생들에게 취업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제공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제공

시각디자인과정 오동화 전임은 “80% 중심의 실기수업과 시각디자인 산업기사, 컬러리스트, GTQ 자격증, 게임, 게임그래픽 전문가 자격증 등 자격증 무료 특강을 통해 비실기 전형으로 입학해도 충분히 디자인 테크닉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요즘은 실력 외에도 기업의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와 자소서, 면접 실력이 중요했다”며 “2학년 때 포트폴리오 수업을 통해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준비하고 면접 스피치 강의 등을 통해 졸업 후 바로 취업을 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졸업 후 자신이 어떤 분야로 취업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시각디자인과정에서는 패키지 디자이너, 편집디자이너 등 분야별 디자이너를 초빙해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시각디자인과정 이다윤 학생은 “지난 학기에는 리얼디자인 대표 이건일 디자이너와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디자이너로 알려진 호조작가 특강이 있었다. 현업에서 일을 하시는 분들이 알려주는 직무에 대한 정보는 취업의 방향성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제공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제공

꾸준한 취업 지원 덕분에 클래식 오브 클랜 원화가 / 티몬 앱디자이너 / 디자인예감 편집디자이너 / ULU 게임즈 게임 일러스레이터 / 네이버 웹소설 일러스트레이터 / 입소스 코리아 디자이너 / 쿤달코리아 패키지디자이너 / 레드&블루 디자너 / 유윈씨앤티 웹디자이너 / 디바스 모델링 디자이너 등 다수가 취업에 ‘취업명문’을 입증했다.

취업명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시각디자인과정이 정시모집 전형기간에 신입생 모집을 실시한다. 원서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입학상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MHN 포토
김재식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