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MOKA제공

[문화뉴스 MHN 김나래 기자] '관종'이라는 뜻을 가진, 관심받고 싶은 당신을 위한 디자인 브랜드 'Attention Seeker(어텐션시커)'와 힙합 크루 'Super Geil(슈퍼가일)'의 리더 'VIMOKA(비모카)'가 컬래버레이션 싱글 [Attention Seeker]를 발표한다.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선글라스 쇼룸 겸 카페 '카모그라프'를 운영하고 있는 'Attention Seeker' 대표 'MITINNUM(미틴남)'과 'VIMOKA(비모카)'가 조우하여 우연히 기획하게 된 본 프로젝트는 유명 걸그룹 및 배우 출신 모델 'VIVI', 'JVCKWOO', 'SUN2NI', 'SeA' 이들의 출연과 프로덕션 '흥해라청춘'의 디렉팅으로 관종스럽고 완성도 높은 영상과 함께 발매되었다. 

VIMOKA 제공

흥 넘치는 브라스 소리와 묵직하게 찌르는 'VIMOKA'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음악과 'Attention Seeker'의 독특한 디자인 의류들에 주목을 바란다. 

관심받고 싶은 당신을 위한 'Attention Seeker'의 의류는 '어텐션시커 스마트스토어' 및 강남에 위치한 카페 '카모그라프'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현재 'Inssa Hood' 시리즈가 새롭게 런칭되어 20대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VIMOKA 제공

'VIMOKA(비모카)'는 현재 한국힙합 베테랑 프로듀서들과 함께 두 번째 정규앨범 작업 중에 있다. 

더욱 당당하게 여러분의 관심을 받으려 나선 'Attention Seeker'와 'VIMOKA'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