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함양] 대봉산휴양밸리 개장 앞두고 선진지 벤치마킹
  • 김인규 기자
  • 승인 2020.01.1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양밸리산업과 공무원들 충남 대둔산 짚라인 시설 둘러봐
출처 : 함양군, 휴양밸리산업과 공무원들로 구성된 견학팀이 충남 금산에 위치한 대둔산 짚라인 시설 방문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2020년도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개장을 앞두고 시설 마무리 점검을 위해 함양군이 대둔산 짚라인 시설을 벤치마킹했다.

군에 따르면 지난 16일 함양군 휴양밸리산업과 공무원들로 구성된 견학팀이 충남 금산에 위치한 대둔산 짚라인 시설을 방문했는데, 이는 오는 3월말로 예정된 함양대봉산휴양밸리 전면 개장을 앞두고 짚라인 시설의 운영 노하우 등을 습득하기 위한 벤치마킹이었다.

견학팀은 오전, 오후로 나눠 대둔산 짚라인 시설의 현황과 이용객 관리 방법을 비롯해 직접 짚라인 시승을 통한 구체적 가동 방법까지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함양군 견학팀 관계자는“대둔산 짚라인이 함양군에 설치되는 짚라인과 유사해 향후 운영 방향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며“이번 벤치마킹을 기반으로 우리 함양군 짚라인을 세심하게 운영해 함양대봉산휴양밸리가 국내외에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3월말 개장할 대봉산 짚라인은 7개 타워와 5개 코스로 이뤄진 2.89km의 시설로 자유비행방식으로는 세계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데, 군은 함양대봉산휴양밸리의 또다른 시설인 국내 최대의 대봉모노레일과 시너지 효과를 통해 함양대봉산휴양밸리를 국내 최고의 힐링 명소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MHN 함양] 대봉산휴양밸리 개장 앞두고 선진지 벤치마킹

휴양밸리산업과 공무원들 충남 대둔산 짚라인 시설 둘러봐






 
MHN 포토
김인규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