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고정 출연자 유산슬 '전격 교체'?! 라섹남의 깜짝 출연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1.1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산슬 로그아웃…본캐 유재석 입성
'놀면 뭐하니?' 유재석, '재료 DIY+레시피 커닝' 요리법 신공
출처=MBC
출처=MBC, 놀면 뭐하니

[문화뉴스 MHN 이성훈 기자] ‘놀면 뭐하니?’의 고정 출연자가 전면적으로 교체된다. 특유의 꺾기 창법으로 트로트 영재로 성장한 유산슬이 로그아웃하고, 한동안 휴식기를 가졌던 유재석이 로그인해 ‘인생 라면’ 사장으로 변신한다.

이번에 방영될 MBC '놀면 뭐하니?’의 컨셉은 '라섹(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유재석 사장의 좌충우돌 식당 운영기가 공개된다. 수다 본능이 탑재된 사장님과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2019 연예대상’ 영광의 얼굴들의 맛있는 수다가 가득한 ‘인생 라면’ 집이 이번 주 절찬 운영될 것이다.

오는 18일에 방영될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인생 라면' 집 메인 메뉴인 '유산슬 라면'을 한 그릇 팔고 곧바로 '솔드아웃'을 선언했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계속해 손님의 '유산슬 라면' 주문이 이어지자 다시 조리대 앞에 선 유재석은 준비된 레시피를 대놓고 커닝해 요리를 하는가 하면, 레시피와 손님 앞에 놓인 라면 그릇을 비교하며 재료를 끼워 맞추는 'DIY 요리법(?)'으로 정성껏 라면을 준비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또 유재석 사장은 요리 중에도 입이 근질근질한 본능을 참지 못하며 혼잣말과 대화 끼어들기를 자유자재로 섞는 수다 본능을 발휘하다, 이내 '작동 오류'에 빠진 모습으로 예능인 손님들을 웃음 짓게 했다고 전해진다.

출처=밀알복지재단
출처=밀알복지재단

국민 MC 유재석이 사장인 ‘인생 라면’ 집에는 2019년 지상파 3사 연예 대상을 빛낸 인물들이 총출동한다.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예능인 릴레이 손님이 등장해 유재석과 논스톱 수다를 펼친다. 특히 주로 예능에서 MC 역할을 하던 이들의 진솔하고 리얼한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예능인들의 폭로가 이어진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유재석은 국민 MC답게 자연스럽게 후배들의 이야기를 이끌더니, 급기야 조세호와 장도연의 썸 관계를 폭로해 조세호를 진땀 흘리게 만들었다는 전언. 조세호의 짝썸의 결과부터 개그계 미묘하고 복잡하게 얽히고설킨 애정 전선이 드러날 예정이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놀면 뭐하니?' 유산슬 로그아웃…본캐 유재석 입성
'놀면 뭐하니?' 유재석, '재료 DIY+레시피 커닝' 요리법 신공

 




 
MHN 포토
이성훈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