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6일(금)까지 '앙코르 서울디자인페스티벌' 개최

출처: 디자인하우스, '앙코르 서울디자인페스티벌'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디자인 콘텐츠 전문기업 디자인하우스가 '앙코르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진행 소식을 전했다.

디자인하우스는 국내 디자인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2002년부터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을 개최해 국내 디자인 산업의 위상을 강화하고 경쟁력을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앙코르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아트디렉터 선정전시로 '제18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여한 디자인 전문 브랜드,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등의 대표 콘텐츠들이 재구성된다.

또한 전시기간 중 매주 수요일에는 이번 전시에 참가하는 작가 및 브랜드와 함께하는 토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스튜디오 신유(STUDIO SHINYOO), 아트퍼니처 원서(ONESEO), 스튜디오 학(STUDIO HAK), 디자이너 이건희, 프로젝트 그룹 아마추어 서울(AMATEUR SEOUL), 일러스트레이터 오이웍스(52WORKS), 디자이너 김동휘, 로(LO) 스튜디오 등이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디자인하우스 관계자는 "국내 디자인 콘텐츠를 대표하는 전시회로 자리매김해온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대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앙코르 전시를 마련하게 됐다, 앞으로도 국내 디자인 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하고 이를 소비할 수 있는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앙코르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지난 1월 14일(화)에 시작하여 오는 3월 6일(금)까지 서울시 중구 동호로 272에 위치한 디자인하우스 1층 디자인 갤러리 모이소에서 진행된다.

-----

서울 에디션(Seoul Edition)의 재구성, '앙코르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오는 3월 6일(금)까지 '앙코르 서울디자인페스티벌' 개최

주요기사
미술·전시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