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대부분 정상영업
25일 지점별 휴무일 확인해야

출처: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ㅣ 설 연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휴무일 언제?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설 연휴 첫날인 오는 24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가 정상적으로 영업을 진행한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넷째 주 일요일은 휴무일로 지정돼 의무적으로 휴업해야 한다. 설 연휴 첫날인 24일은 대부분의 점포가 정상 영업을 진행하며, 설 당일인 25일은 지점마다 휴무하는 곳이 있어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다. 

롯데마트는 25일 김포공항점, 은평점, 인천터미널점, 구리점, 동두천점, 상록점, 선부점, 안산점, 안성점, 양주점, 의왕점, 의정부점, 장암점, 주엽점, 화정점, 원주점, 제천점, 충주점, 당진점, 아산터미널점, 천안아산점, 홍성점이 휴점한다. 

 

출처: 홈플러스 ㅣ 설 연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휴무일 언제? 

홈플러스는 25일 킨텍스점, 고양터미널점, 일산점, 평촌점, 안양점, 파주운정점, 안산점, 의정부점 등의 점포가 휴점한다. 

이마트는 25일 도곡점, 청담점, 동대문 두타몰점, 명일점 점포가 휴점한다.

한편 각 업체별 휴무일은 지자체 협의에 따라, 지역 점포별 사정상 상이한 경우도 존재한다. 따라서 고객들은 방문 예정인 각 점포 휴무 일정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

설 연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휴무일 언제? 

24일 대부분 정상영업
25일 지점별 휴무일 확인해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