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23일(목) 시적화자 첫 번째 미니앨범 '시적 허용' 발매

출처: C9엔터테인먼트, '어떤 꽃' 뮤직비디오 스틸컷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월 22일 신인 듀오 시적화자가 데뷔 앨범 수록곡의 뮤직비디오를 연이어 공개한다.

시적화자(서아, 도코)는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시적 허용(詩的許容)'의 두 번째 트랙 '어떤 꽃' 뮤직비디오 선공개 소식을 전했다.

시적화자는 주니엘에서 본명으로 활동하는 서아와 싱어송라이터이자 대세 프로듀서인 도코로 구성된 음악 그룹으로 국내 가요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혼성 듀오라 더욱 기대를 받고있다.

'어떤 꽃'은 사랑하는 서로의 마음을 능숙하지 못한 투로 표현하는 연인의 이야기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영화감독 지망생인 여주인공이 자전거를 타고 서울의 낮부터 밤까지의 풍경을 카메라 속에 담는 모습으로 그려진다. 도시와 자연의 다채로운 색채를 녹여낸 장면들과 이를 배경으로 한 여주인공의 여정이 곡과 잘 어우러진다.

시적화자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도코가 전곡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을 담당하고 서아는 작사에 참여했다.

시적화자 첫 번째 미니앨범 '시적 허용'은 오는 1월 23일(목)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그룹 시적화자, 데뷔 앨범 '시적 허용' 뮤비 공개..."신인, 혼성 듀오의 저력"

오는 1월 23일(목) 시적화자 첫 번째 미니앨범 '시적 허용'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