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4일(화) 에피소드 첫 번째 싱글앨범 'Open My Door' 발매

출처: 팝스엔터테인먼트, 에피소드 첫 번째 싱글앨범 'Open My Door' 티저 이미지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월 22일 그룹 비타민엔젤이 새로운 그룹명 에피소드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그룹 비타민엔젤은 프리 데뷔 기간을 가지고 정식 데뷔를 준비했다. 그리고 팬들과 함께 멋진 에피소드를 팬들과 함께 만들어 가자는 의미에서 그룹명을 에피소드로 교체하고 가요계에 첫 발을 딛는다.

에피소드의 멤버 예지, 예나, 수아, 예린, 아름은 그동안의 활동을 통해 얻은 실전무대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남다른 의지를 선보이며 첫 번째 싱글앨범 'Open My Door(열어줘)'를 소개했다.

펑키한 리듬과 파워풀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데뷔곡 'Open My Door'는 강렬하고 리드미컬한 랩핑으로 시작해 댄스 브레이크로 다가갈수록 고조되는 사운드가 특징이다.

소속사 팝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020년 데뷔의 신호탄을 올리는 걸그룹 에피소드는 국내는 물론 해외를 겨냥한 프로모션으로 색다른 이벤트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에피소드 첫 번째 싱글앨범 'Open My Door'는 오는 2월 4일(화)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데뷔 하루 전인 2월 3일(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

그룹 에피소드, 첫 번째 싱글앨범 'Open My Door' 발매..."남다른 의지와 자신감"

오는 2월 4일(화) 에피소드 첫 번째 싱글앨범 'Open My Door'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